티스토리 뷰
목차
목포에서 열리는 제30회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의 문화공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의 대거 출연이 예고되고 있어 기대가 더욱 큽니다.
공연은 축제가 시작되는 9월 27일(금)과 28일(토), 이틀간 목포문화예술회관 외부 주무대에서 펼쳐집니다.
그렇다면, 궁금해하시는 출연진을 알아볼까요?
제30주년 멀티미디어 불꽃쇼
목포의 가장 유명한 행사 중 하나죠, 바로 불꽃쇼입니다.
목포해상불꽃쇼라는 이름으로 엄청난 불꽃이 밤하늘을 수놓는데요.
이번에도 제30회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를 맞아 불꽃쇼가 펼쳐지게 됩니다.
9월 27일 출연진 소개
하이키, 이젤, 박구윤, 이찬원까지 엄청난 라인업으로 꾸며지는 금요 공연, 절대 놓치면 안되겠네요!!
'건물사이에 피어난 장미'라는 곡 아시죠? 그 곡을 부른 걸그룹인 하이키의 무대, 기대됩니다.
싱어게인3에서 최종 3위에 오르며 자신만의 개성있는 음악을 선보였던 멋진 가수, 이젤~~
배일호의 신토불이, 99.9, 현철의 봉선화 연정, 박상철의 무조건, 황진이, 송대관의 네박자 등 셀 수도 없는 수많은 히트곡들로 많은 가수들을 정상으로 올려놓은 바 있는 트로트계의 전설적인 작곡가 박현진씨를 아버지로 둔 가수, 응원합니다!
어렸을 적 '트로트신동'으로 불렸던 이찬원. 제1대 미스터트롯 미(美)로 선정되며 현재 최고의 트로트가수로 활동 중이죠!!
9월 28일 출연진 소개
이날 공연은 생방송 <지금은 라디오시대>의 특별편성 공개방송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라디오시대>의 두 MC인 정선희와 문천식의 사회로 진행됩니다.
'흐린 기억속의 그대'라는 곡 모두 아시죠? ㅎㅎ 90년대 힙합계를 그야말로 견인했던 가수, 현진영이 찾아옵니다!!
2019년 2월부터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5인까지 선발된 결승전 미션까지 진출했으나 4위에 머물러 진선미 수상자는 되지 못했지만 오랜기간 실력을 다져 온 가수네요.
한 때는 프로축구팀의 골기퍼였던 전종혁, 은퇴 후 MBN의 트로트 오디션인 불타는 트롯맨에 참여한 트로트 가수!
말이 필요없는 가수죠! 소찬휘는 현재 실용음악과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Tears'를 통해 여성 고음종결자로 불리워지는 전설입니다~~
트로트계의 엑소라 불리는 트로트 가수, 신유의 무대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