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지난 10월 2일부터 맥도날드에서 해피스넥이 판매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10월에 판매되는 해피스텍 제품들이 궁금해서 직접 매장을 방문해보았네요.

     

     

    맥도날드 10월 해피스낵 행사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맥도날드 10월 해피스낵 행사가 시작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다녀왔습니다. 평소에도 맥도날드를 자주 가는 편인데, 이번엔 가성비 좋은 간식들이 정말 저렴한 가격에 나왔다고 해서 놓칠 수 없었죠!

     

     

    매장 방문하기

    퇴근 후 가장 가까운 매장으로 고고!!

     

    역시나 매장 안은 학생들로 가득찼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간식을 먹을 수 있으니까요!!

     

     

    해피스택 주문하기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해 봅니다. 해피스낵 탭으로 들어가기도 전에 맨 처음 화면에 똭!

    좀 많이 주문했네요.

     

    🍟 감자튀김 1,000, 대박 가격!

    먼저, 감자튀김(Small)1,000원이라니, 이건 무조건 먹어야겠죠? 사실 감자튀김은 맥도날드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잖아요. 이번 행사 덕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바삭한 식감과 짭짤한 맛! 해피스낵 행사 덕분에 더 자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 애플파이 1,500, 이 가격 실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애플파이도 빼놓을 수 없죠. 1,500에 달콤하고 바삭한 애플파이를 먹을 수 있다니 너무 기뻤어요. 따끈하고 바삭한 파이를 한 입 베어물면, 달콤한 사과 필링이 가득 차 있는 게 정말 환상적입니다. 커피랑 같이 먹으면 최고의 간식 조합! 🍎

    필링이 살짝 묽은 게 아쉬웠지만 맛은 최고!!

     

    🍔 햄버거 2,000, 가성비 최고!

     

    마지막으로 치즈버거2,000에 맛볼 수 있어서 바로 주문했어요. 클래식한 맥도날드의 햄버거가 이 가격이라니!

    양이 적게 보였지만 막상 먹으니 적당하고 맛도 변함없이 훌륭했습니다. 간단한 한 끼로도 손색없는 가격이라 여러 개 사서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나눠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이벤트 총평

    이번 해피스낵 행사는 정말

    가성비 최고였어요!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간식들을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주변에 맥도날드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자주 가게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

     

    여러분도 시간 나시면 맥도날드에서 감자튀김, 애플파이, 치즈버거 한 번씩 꼭 드셔보세요! 1,000, 1,500, 2,000이라는 가격에 이렇게 만족스러운 퀄리티라면, 정말 강추합니다! 🎉

     

    이번 맥도날드 10월 해피스낵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